본문 바로가기
남자 일상/생활 꿀팁

추석 및 연말 선물, 레더라(Laderach) 초콜릿! 솔직리뷰!

by 데미퐁 2020. 10. 2.
728x90
반응형

작가가 직접 촬영한 사진

 


 

안녕하세요! 추석 및 연말시즌이 다가오면 항상 우리들의 머리를 아프게 하는 것이 바로 선물일텐데요.

단순히 메시지를 보내면서 안부인사를 묻는 것보단, 작지만 정성드린 선물과 함께 안부인사를 묻고 다가올 내년과 남은 시간동안 돈독한 인간 관계를 약속하는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하지만 워낙 개개인의 취향이 달라서 선물을 고르기에 난감해 하거나 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죠.

 

그런 의미에서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달달한 맛 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씁쓸하거나 다른 고소한 맛등을 추가시켜서 선물드릴 수 있는 초콜릿 선물! 그 중에서도 '레더라 (Laderah) 초콜릿' 입니다!

 


 

레더라 초콜릿  


출처 : 직접 촬영함

 

 

위에 보이는 두 사진은 각기 다른 날짜에 제가 방문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보기만 해도 눈이 번쩍 뜨일정도의 아름답고 가지각색의 초콜릿들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근데 하필이면 그 많고 많은 초콜릿 중에서도 왜 하필이면 레더라를 추천드리는걸까요?

 

 

 

우선 우리나라에  유명하게 알려진 '세계 3대 초콜릿'을 아시나요? 정확한 출처를 알 수 없지만, 현재 알려지고 있는 3대 초콜릿은...

 

 

  • 고디바 (Godiva) - 벨기에 브뤼셀
  • 노이하우스 (Neuhaus) - 벨기에 브뤼셀
  • 기라델리 - 미국 캘리포니아

 

 

정도입니다. 특히 고디바의 경우에는 700여개의 매장을 대한민국 전국에 점포를 두고 있을 정도의 인기 있던 초콜릿 회사입니다. 기라델리의 경우에는 샌프란시스코 도시에서 개최하는 최대의 미식축제 '기라델리 초콜릿 페스티벌'이 있고, 노이하우스의 경우에는 우리나라에 매장이 존재하지 않아서,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인지라 큰 인지도가 없죠. 하지만 세계적으로 인지도와 인기가 있는것은 분명합니다!

 


 

 


 

특히 눈여겨 볼 점은 벨기에 브뤼셀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가 2개나 된다는 점일텐데요. 역시 초콜릿과 와플로 유명한 벨기에 다운 위력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추천드릴 '레더라' 는 이 3가지 초콜릿 품목에 존재하지 않는데요. 그렇다면 레더라가 이 3개 초콜릿 회사에 밀리는 초콜릿일까요?

 

'레더라' (Laderah Chocolate)

스위스에서 만들어지는 수제 초콜릿 회사입니다. 스위스 역시 초콜릿의 역사로는 매우 유명한 국가인데요. 최초로 콘덴스 밀크 (Condensed Milk)를 이용하여 밀크 초콜릿을 만든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콘덴스 밀크는 설탕등을 추가시켜 달달한 맛이 나는 우유를 말합니다. 한국말로는 가당우유 라고도 말하죠.

 

스위스의 청정한 공기와 자연환경에서 나는 각종 재료를 비롯, 세계 각국에서 수입되는 최고급 프리미엄의 재료들을 직접 공수해와서 수작업으로 장인정신을 가지고 만들기 때문에, 그 초콜릿의 품질이 세계 최상급에 올라와 있다고 할 정도의 음식입니다.

 

특히 레더라만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정말 다양한 재료를 추가하여 초콜릿들을 만들기 때문에 달달한 초콜릿을 싫어하시는 분들 부터 다양한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인데요.

 

 

 

견과류와 각종 베리류, 진한 밀크 초콜릿과, 달콤한 꿀이 가득 담긴 초콜릿까지. 정말 씁쓸한 카카오의 향이 물씬 나는 종류까지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종류를 선택해서 무게 단위로 사가시는 만큼 아무래도 선물을 고를 때의 폭은 매우 넓어지는 셈입니다. 정확한 선물 대상자의 입맛을 모른다고 하더라도, 여러맛을 가지고 가면 만족스러워 할 것은 분명하니까요!

 

 

(지도 위치)

 

 

현재 레더라의 대한민국 내부의 점포는 서울 종로구 SFC몰 지하에 있는 단 1개 매장뿐인데요. 이러한 희소성 때문인지 생각보다 매장을 찾으시는 손님분들의 수가 매우 많은 편입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초콜릿 뿐만 아니라, 가게가 카페의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초콜릿 드링크를 즐기기 위해 오시는 분들도 매우 많다라는 점인데요!

 

 


사진 출처 : 글쓴이 본인


 

음료수의 비쥬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레더라 초콜릿을 고르면서 한잔 초콜릿 드링크나 커피를 즐기는 것도 매우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굳이 초콜릿 음료가 아니라, 커피, 카모마일 등의 일반적인 음료나 차도 찾을 수 있으니, 호불호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D

 

 

 

 

레더라 초콜릿 선물... 가격은?  


 

 

레더라 를 선물하는 것이 좋다라는 점은 알겠으나 가격대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하실텐데요. 

레더라는 안타깝게도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을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초콜릿을 고르면 그 초콜릿의 무게를 기준으로 가격을 메기기 때문에 '선물 세트'가 아닌 낱개로 고르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조금 비싸질 수도 있는데요.

 

사실 초콜릿을 수제로 만든다는 것은 그 안에 들어가는 정성과 시간이 말하기 힘들정도로 대단한 음식입니다. 나름 프리미엄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그 초콜릿의 품질 또한 뛰어나야 하기 때문이죠.

 

대략 200g의 초콜릿의 가격이 24,000 정도 합니다.

그리고 선물 포장된 초콜릿 4개의 가격이 14,000원 정도 하고요.

 

 

 

 

이 외에도 다양한 유형의 초콜릿들이 존재 합니다. 맨왼쪽의 사진과 가운데에 사진은 레더라의 특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판 초콜릿' 이라고 합니다. 말그대로 평평한 판의 네모난 모양의 초콜릿인데요. 해당 초콜릿의 무게를 말씀해주시면, 종업원이 해당 무게만큼 판을 쪼개서 포장해드립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되면, 정말 선물을 뭐로 할까 고민이 되는게 맞습니다. 술을 사줄까. 악세서리? 그냥 돈으로 드릴까? 아니면 텀블러나 가방 같은걸 줄까?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최고의 선물은 실용적이면서 또한 정성이 담긴 음식이 제일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먹으면서 사준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고 고맙게 여길 수 있는 데에는 초콜릿이 그중에 최고라고 생각이 되구요 ㅎㅎ

 

 

연말, 크리스마스, 신년, 생일 선물로 한번 레더라 초콜릿 선물해보시는게 어떨까요?

 

kr.laderach.com/

 

:: 레더라 초콜릿 ::

:: 레더라 초콜릿 ::

kr.laderach.com

해당 레더라 본사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직접 배송도 해드립니다! 따라서 서울에 사시지 않아서 레더라를 사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리뷰글이나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비교해보시고 구매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3

 

밑에 하트 버튼인 공감을 눌러서 저에게 힘이 되어주세요 ㅠㅠ

반응형

댓글